병원행정관리자협회

[연세의료원] 퇴직예정자 지원서비스 안내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 : 1426
  • 등록일 : 2020-11-17 15:36

※ 우리협회의 청년 취업 및 퇴직자 직업재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연세의료원에서 실시하는 퇴직예정자 지원서비스를 공유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 바랍니다.

 

연세의료원에서는 퇴직을 앞둔 직원들이 보다 안정적인 퇴직 후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연세의료원 퇴직예정자 지원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본 서비스는 퇴직 후 '재취업 알선'을 시작으로 재무설계,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노후준비를 공유하고 교직원들이 퇴직 후의 안정된 삶을 설계를 할 수 있도고 지원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서비스 대상은 간호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등 의사직을 제외한 전 직종이며, 1년간 저희 의료원의 퇴직자는 100여명 입니다. 짧게는 20년, 길게는 30년이상 연세의료원에서 병원업계 최고의 노하우를 갈고 닦은 저희 직원들의 경험과 능력이 귀 병원에도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본 센터를 이용하시면 재취업을 희망하는 저희 교직원의 이력서를 보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경력의 인재를 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본센터의 구성과 기본 운영방침, 그리고 가입 절차 등은 첨부된 자료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연세의료원 조직문화팀 (문의:sh-park@yuhs.ac/02-2228-1303)​

 

▶ 첨부파일 : 서비스개요, 가입신청서 및 동의서​ 

 

 

 

이전글 다음글 이동
다음글 [한국병원경영학회]2020년 추계학술대회 개최
이전글 [코로나19]예방을 위한 응시자 유의사항 안내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