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행정관리자협회

[한국병원경영학회]2020년 추계학술대회 개최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 : 1133
  • 등록일 : 2020-12-01 10:53

 

※ 우리협회의 경영관리 전문교육 지원 사업 일환으로 한국병원경영학회에서 개최하는 2020년 추계학술대회를 공유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병원경영학회 회장 서원식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의 장기화로 현재의 병원계는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급변하는 의료환경과 감염병시대 대비를 위해서는 장기적이고 전문화된 병원경영 전략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추계학술대회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병원 내,외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경영과 관련된 이슈를 바탕으로 그간 깊이 있는 관련 연구와 학술활동을 해오신 전문가와 정책당국뿐아니라 병원경영 관계자분들을 초청하여 감염병 시대 병원계 현안 및 다양한 관점의 토론을 통하여 경험을 나누고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이번 추계학술대회 주제는 "감염병 시대, 병원 경영의 패러다임 전환"입니다

주요 내용을 아래 두 가지 큰 이슈로 선정하였으며,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진행됩니다.

 

<심포지움 1.> 감염병 시대의 병원 전략 경영

<심포지움 2.> 비대면 스마트 진료의 전망과 과제

아울러 제7Young Leader‘s Competition도 함께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추계학술대회에 꼭 참석하시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라 야기되는 병원계의 현안들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전략적 대처 방안을 모색해내고 병원의 경영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여러분들의 반가운 모습 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추계학술대회 일정 및 참가신청링크는 다음과 같으며, 자세한 프로그램 안은 첨부파일을 참고해 주십시오. 

 

------------------------------------------- 다 음 --------------------------------------------

 

- 일시 및 장소 : 20201211() 13:00 ~ 17:30, 가천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국제어학원 국제홀- 온라인학술대회 


- 참가신청링크 : https://event-us.kr/26057 ,  신청QR코드 :   

 

* 이번 추계학술대회는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접속링크는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동
다음글 2020년 병원행정사 및 건강보험사 자격시험결과발표
이전글 [연세의료원] 퇴직예정자 지원서비스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