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행정관리자협회

[남서울실용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 : 1557
  • 등록일 : 2021-02-01 15:08

※ 우리협회의 꿈사다리 장학사업의 일환으로 남서울실용전문학교의 모집공고를 공유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 바랍니다.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회장 정영권)와 MOU를 체결한 남서울실용전문학교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남서울실용전문학교는 보건행정 전공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서 의료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현장 맞춤형 실교육을 실시하여 글로벌 보건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남서울실용전문학교의 장점으로
1. 병원행정사, 건강보험사, 간호조무사 등 각종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2. 의무부사관 가산점 취득 및 교육 프로그램 , 편입학·공무원 대비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고,
3. 성적 평균 3.5학점 이상 유지 시 30% 성적우수장학금, 특별장학금 등 20여개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우리협회에서 실시하는 국가공인 병원행정사 자격을 취득하는 경우 10학점이 인정되며, 수석합격자에게는 의료기관 등 입사지원서 제출 시 협회장 명의의 추천서 발급이 가능하다.

 

또한 학교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 위치하여 서울 및 경기도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리적 이점 있으며, 수도권 근처 지방에서도 서울역에서 1호선을 이용하여 쉽게 통학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남서울실용전문학교는 협회와 MOU를 체결하고 협회의 공익사업인 꿈사다리 장학사업의 일환으로 저소득층 학생 및 지원이 필요한 우수학생을 협회로부터 추천 받아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다.

 

남서울실용전문학교의 신입생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남서울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http://nac.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 http://nac.ac.kr/
주      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한빛로 12(신설동, 삼우빌딩 3층)
연 락 처 : 02-2232-2772

 


 

이전글 다음글 이동
다음글 <자격취득자 필독> 2021년도 사이버 보수교육 안내
이전글 신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