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기능개발’을 위한 전산개발업체 설명회 및 계약체결 성사
- 등록일 : 2019-10-08 00:00
'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기능개발’을 위한 전산개발업체 설명회 및 계약체결 회의가 10월 7일(월), 오후 5시 서울대학교병원 행정처장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회의는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 기안테크의 설명회 및 계약체결을 실시하였다. 2019년 홈페이지 리뉴얼 1단계 사업으로 홈페이지개편, 개인정보보안 강화 등 시도회 및 회원들의 편리성 도모를 중점에 두고 진행되었다. 이날 회의에는 협회에서 정영권 협회장, 이해식 이사, 김태우 위원, 김도훈 사무총장, 조정연 총무팀장이 참석하였고, 업체(기안테크)에서 김기남 이사 등이 참석하였다.
다음글 | 웹진 발행을 위한 편집위원회 개최 |
---|---|
이전글 |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경기도회 서부지회 창립총회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