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행정관리자협회

‘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기능개발’을 위한 전산개발업체 설명회 및 계약체결 성사

  • 등록자 : 관리자
  • 조회 : 714
  • 등록일 : 2019-10-08 00:00

 

 

'협회 홈페이지 리뉴얼 및 기능개발’을 위한 전산개발업체 설명회 및 계약체결 회의가 10월 7일(월), 오후 5시 서울대학교병원 행정처장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회의는 입찰을 통해 선정된 업체 기안테크의 설명회 및 계약체결을 실시하였다. 2019년 홈페이지 리뉴얼 1단계 사업으로 홈페이지개편, 개인정보보안 강화 등 시도회 및 회원들의 편리성 도모를 중점에 두고 진행되었다. 이날 회의에는 협회에서 정영권 협회장, 이해식 이사, 김태우 위원, 김도훈 사무총장, 조정연 총무팀장이 참석하였고, 업체(기안테크)에서 김기남 이사 등이 참석하였다.  

이전글 다음글 이동
다음글 웹진 발행을 위한 편집위원회 개최
이전글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경기도회 서부지회 창립총회 개최